임플란트 전문치과 소개

인플란트전문치과

임플란트의 수명

임플란트는 틀니의 불편감을 없애고 건강한 자연 치아에 손상을 주지 않고 원래 치아의 특성과 심미성을 향상하는 획기적인 치료 방법이라고 설명할 수 있습니다. 임플란트의 평균 성공률은 90% 이상으로 매우 높은 성공 확률의 의료 기술입니다. 그동안의 치의학의 논문에 의하면 20년 이상 구강 내에서 지속된 사례도 보고된 바 있으며 5년 이상 보존된 경우도 90%가 넘는다고 하며, 15년 이상 사용할 수 있는 사례도 80% 이상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대게 보철물의 지속 시간을 7~10년으로 볼 때 임플란트의 유지 시간은 훨씬 길다고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또한 모든 사람들에게 적용되는 것은 아니며 환자마다 구강내의 조건 즉, 남아있는 잇몸뺘의 양(넓이나 높이) 및 잇몸뺘의 촘촘함에 따라 수술 성공률에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임플란트 과정

치아가 상하게될 때 가장 대중적이면서도 일반적인 치료 방법은 임플란트 식립이라 할 수 있습니다. 임플란트는 장기적으로 치료 가격을 줄일뿐만 아니라, 사람들의 접근성이 높아지면서 대중적인 치과 치료로 인정받는 수술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다만, 건강한 턱뼈와 잇몸뼈를 가지고 있어야 짧은 시간에 수월한 식립이 가능하며 이런 경우에 선택할 수 있는 것이 바로 임플란트 수술이라 할 수 있습니다. 하여, 임플란트 수술을 선택하기전에 꼭 정확한 진단과 환자 스스로의 치아 환경을 확인하여야만 합니다. 임플란트가 턱뼈와 잇몸뼈에 식립하는 인공적인 성분일 수 있지만, 장기간 지속적인 성격을 갖는 신체의 일부라 할 수 있기 때문에 건강한 치과를 위해 알맞은 진단이 무엇보다 중요할 것입니다.

임플란트

임플란트 비용

치아 임플란트는 최근 몇 년 동안 일반적인 치아 치료 형태으로 떠올랐습니다. 이는 신체와 완벽하게 융합되는 특성과 장기적인 결과를 이끌어 내는 기술 덕분이라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의료 기술에 대한 투자가 얼마나 될지 고려하는 것은 환자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임플란트 가격은 여러 요소에 의해 좌우되며, 임플란트 종류, 치의학 수술 방법, 임플란트를 식립 위치, 사용되는 재료, 그리고 치과 병원의 수준 등이 이에 해당됩니다. 임플란트 수술의 종류는 가격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지만 개인의 치아 조건과 필요에 따라 다른 종류의 임플란트가 시술될 수 있습니다. 또한 임플란트를 심을 위치도 가격에 상당량 영향을 끼치기도 합니다. 예를 들어, 후열치는 전치보다 치의학 수술이 더 복잡할 수 있가때문에 이는 가격 상승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임플란트 후기

임플란트 후기에 대해 확인해 보면 대체로 치과와 개인의 치아 상태에 따라 다르게 표출되고 있습니다. 가장 많은 주장을 피력한 내용을 체크해보면, 발치 또는 충치치료, 신경치료 보다 마취 주사를 많이 맞으며 수술부위가 상당량 아픈것으로 나타 났습니다. 또한 잇몸 뼈를 천공할 때 발생하는 진동으로 심한 부담을 느끼긴다는 의견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임플란트 시술의 급격한 발전으로 마취 이후의 시술 과정은 대체로 참을만하다는 의견이 많으며 치의학 수술이 끝난 뒤, 조금의 고통이 있지만 금새 나아진다고 합니다. 임플란트 수술은 개인마다 후기의 생각이 조금씩 다르긴 하지만 이 또한 수술의 일종이기 때문에 가장 중요한 부분은 사전 관리보다 시술 후의 치아 관리가 매우 중요하다고 모든 치과 의사들이 권장합니다.

임플란트 부작용

임플란트 시술에 대한 나이 자격은 명확하게 정해져 있지 않습니다. 이는 개인의 건강 컨디션, 치아와 잇몸의 컨디션, 그리고 치주뼈의 양 등이 확인되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일반적으로 임플란트 치의학 수술은 성장이 완료된 성인에게 권장됩니다. 이는 아직 성장 중인 아이들과 청소년들은 치주뼈가 완벽히 발달하지 않았고, 임플란트가 올바로 본합되지 못할 수 있기 떄문이라 할 수 있습니다. 임플란트 수술은 성인과 노인 환자에게 보편적으로 활용되고 있습니다. 건강한 사람이라면 나이에 상관없이 임플란트 시술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일부 건강 문제나 질병(당뇨병, 골다공증 등)이 있는 경우, 시술의 성공률에 영향을 미칠 수 있으므로 의료진과 충분한 논의가 핑요한 부분입니다.

하루플란트치과

공식홈페이지 : 하루플란트치과
대표번호 : 02-534-2875
주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411 ds타워 6-10F 하루플란트치과

Share

You may also like...